남목고등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2020년 '좋은 학교 만들기' 공모전 및 나눔마당 참가 안내
작성자 곽성호 등록일 20.03.10 조회수 76

2020년 ‘좋은 학교 만들기’ 공모전 및 나눔마당 계획

1. 행사 일정   

일   

  

  

2020.3.11.(수)

행사 공고

 

2020.3.16.(월)

지원 신청

남목알리미 신청 [남목알리미-대회&과제-교내대회]

2020.3.16.(월) ~ 3.23.(월) 

제안서 및 설명 영상 제출 

이메일 제출

2020.3.25.(수)

서류 심사 결과(입상자) 발표

 

2020.4.17.(금) 15:40

‘좋은 학교 만들기’ 나눔 마당

별도 행사

 

 

2. 나눔마당 장소: 원탁토론실(2층 구 정독실)

 

3. 참가 대상: 전교생

 

4. 주제: ‘좋은 학교’를 만들기 위한 모든 내용

 

5. 보고서 및 발표 내용: 보고서 및 발표 내용: ‘좋은 학교’를 만들기 위해 교육과정, 행사, 학교 시스템 등 구체적 내용을 작성함.(제안서 양식 참조)   

  

6. 시상: 참가자의 20%범위 내에서 학년별 시상(최우수상, 우수상, 장려상)

 

7. 행사 세부 내용

  가. 공모전

    1) 제출서류

      - 참가 지원서 1부, (서식1)

      - 제안서 1부, (서식 2, A4 5매 이내, 표지 포함, 일부내용 변경가능)

      - 설명 동영상(별도 형식, 분량 제한 없음)   

    2) 제출 기간

      - 참가 신청: 2020.3.16.(월) 17:00, 남목알리미 신청 [남목알리미-대회&과제-교내대회]

      - 제안서: 2020.3.23.(월) 17:00

        * 제출방법: 이메일 ( gwsh1590@gmail.com) 제출

    3) 입상자 선발: 지원서와 설명 영상으로 선발(심사위원 자체심사, 별도 발표 없음)

  

   나. 나눔마당

    1) 일시: 2020.4.17.(금) 15:40

    2) 장소: 2층 원탁토론실

    3) 대상: 별도 안내

    4) 발표 형식: 월드카페 형식으로 자유롭게 진행 


이전글 2020년 시민참여예산 운영 계획 안내
다음글 독서교육종합[방구석 독서] 전자도서관 이용 안내